본문 바로가기
섬유 유연제(Softener)/컨센서스(CONSENSUS)

컨센서스_베이비로션 리뷰(섬유 유연제)

by 세모섬 2022. 12. 21.

안녕하세요 세모섬입니다 !!

요즘 날씨가 많이 춥네요

 

이런 날은 사람들이 세탁을 잘 안해서

제 블로그도 완전 비수기네요

ㅠㅠ그래도 오늘도 신나게 리뷰 해볼게요

 


 

주식회사 컨센서스라는 곳에서 만든 제품이라서

한 번 찾아봤는데요

 

그냥 '컨센서스' 검색하면

한경 컨센서스? 경제 관련 사이트 나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사이트를 들어가시면 됩니다.

 

HB GROUP

 

www.consensus.co.kr

 

 

컨센서스 대문 사진

대문 사진은 이뻐요.

근데 내부는 그냥 B2B느낌으로 만든 것 같아서

딱히 편리하거나 이쁘진 않아요.

 

그리고 사이트 어딜 들어가든 동일 URL로 먹힙니다.

그래서 제품 소개 링크를 따로 남겨드리긴 어렵고

위에 올린 링크 타고 한 번 찾아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홈페이지를 보니까아니 이런 내용이 있었네요?

저 쿠팡에서 산지 2주 정도 됐는데

리뉴얼 전 제품이었어 아놔..

그래도 내용물은 같다니까 넘어갑니당.

 

그리고 보니까

베이비 로션 말고도

베이비 파우더 제품도 따로 있던데

차이점 아시는 분 계신가요?

계시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ㅎㅎ

 

 

향기 설명 사진입니다.

솔직히 베이비 로션이 베이비 로션이지

뭐 이런 향을 따지겠어요?..

라는 생각이지만

 

혹시 몰라서 올려봤습니다.


그냥 전형적인 리필 세제 모양

이거 말고도 3리터 짜리 있을텐데

 

많이 쓰실거면 그거 사시는게

더 좋지 않나 싶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리필 제품이

세탁기에 붇기 편해서 선호합니다.


세모섬 문답

1. 향기 설명

그냥 전형적인 베이비 로션 향기

 

베이비 로션 향은

다들 아시기에 딱히 뭐라고 쓸 말이 없네요..?

 

 

2. 향기의 파워

옷에 코를 갖다 대도 잘 안 느껴지는 정도의 향기

 

옷에 코를 갖다 대면 은은하게 느껴지는 정도의 향기

 

옆에 있으면 분명하게 느낄 수 있는 정도의 향기

 

옷에 코를 대면 아주 잘 느껴집니다.

장시간 맡으면 어지러울 정도의

강한 파워는 아니지만

항상 향기가 느껴집니다.

 

주변에 1m 이상 거리에 어필하려는 제품은 아니고

가까이 옆에 앉은 사람에게 부담없이

포근함을 은은하게 선사합니다.

 

3. 세모섬 의견

가성비 아주 좋은 제품!!

일단 2리터 짜리에 만원도 안하니까

가격 자체도 저렴한데

 

향기도 잘 나서 가성비 제품으로 칭하기로 했습니다.

 

솔직히.. 세제는 매우 실망했었습니다.

저는 세제에 향기 있는걸 좋아하진 않지만

그래도 제품에 쓰여있다면 어느 정도는 그 향이 나야한다고 생각하는데

세제 제품은 거의 그러지 않아서 슬펐습니다.

 

근데 섬유 유연제는 그 반대네요.

적당한 향기로 기분좋게 선사하네요.

 

전혀 머리 아프지 않은 파워라서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고

쿠팡에서도 왜 잘 팔리는지 이해가 가네요.

 

4. 추천 대상

약간 묽은 느낌의 베이비 로션, 파우더 향을 느끼고 싶으신 분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치겠습니다.

(End..)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Thank you!!)

댓글